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경록, 500시간 초단기 동차합격 노하우 공개


입력 2020.09.01 09:10 수정 2020.08.31 15:06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사진제공=경록 ⓒ사진제공=경록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 500시간 초단기 동차합격자의 학습 노하우를 공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한 정답률 높은 정통 부동산 교육콘텐츠다.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부담 없을 뿐만 아니라 누구나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단기합격할 수 있다는 게 대표적인 특징이다.


해당 합격자는 이 같은 경록 인강, 교재로 공부해 국가공인자격증인 공인중개사자격증을 단기에 취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그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부동산학개론은 인강과 기본서를 1회씩 학습하고 시험 직전에 기본서를 한 번 더 봤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인강 1회 수강, 기본서 2~3회독, 문제집 추가학습을 했다.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는 기본서 1회독, 부동산공법은 인강 3회 수강, 부동산공시법은 인강 2회 수강, 부동산세법은 기본서 2회독으로 대비했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전망을 눈여겨보고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경록 족집게 인터넷 강좌 및 교재로 시험날짜에 맞춰 공부해 성공적으로 합격점수를 기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