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모범형사’ 오정세 폭주…제작진 “장승조 반격 주목”


입력 2020.08.11 20:30 수정 2020.08.11 14:41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모범형사'ⓒJTBC '모범형사'ⓒJTBC

‘모범형사’ 폐아파트 사건 현장이 공개됐다. 오정세의 폭주에 최악의 위기에 처한 장승조가 무사할지도 관심이다.


JTBC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가 11일 오후 12회 방송을 앞두고 위기와 긴장감으로 가득찬 폐아파트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더이상 주체할 수 없는 분노에 오지혁(장승조 분)에게 칼을 겨눈 오종태(오정세 분)가 포착됐다.


지난 방송에서 강도창(손현주 분)과 오지혁의 덫에 제대로 걸린 오종태. 결국 조성대(조재룡 분)까지 오종태가 배후의 인물이라고 암시하는 듯한 발언을 하면서 상황은 불리하게 돌아갔다. 그런 상황에서 오종태는 오지혁에게 “예전에 내게 했던 말은 꼭 기억하셔야 될 겁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방심하고 있던 오지혁이 침착함을 잃고 폭주한 오종태에게 습격당한 상황이다. 과연 최악의 위기를 맞은 오지혁이 어떻게 반격할 수 있을지 놓치지 말고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어 “5년 전 살인 사건과 은폐된 진실에 대한 새로운 실마리들도 등장,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한껏 자극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