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청춘기록 '박소담 프로페셔널+덕질만렙 '꿈 향해 직진'


입력 2020.08.11 09:56 수정 2020.08.11 09:57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박소담ⓒtvN 박소담ⓒtvN

‘청춘기록’ 박소담이 긍정에너지로 돌아온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 연출 안길호)은 11일 안정하로 변신한 박소담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완벽 빙의한 박소담의 모습이다. 메이크업을 완성해 나가는 안정하의 눈빛과 행복한 미소에서 일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진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안정하의 특별한 취미생활을 엿볼 수 있다. 핸드폰 속에 담긴 사혜준(박보검 분)의 사진을 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앞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 “너 팬한거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라는 문구처럼, 안정하에게 사혜준 덕질은 힘든 일상 속 유일한 피로회복제다. 지치고 힘들 때마다 사혜준의 사진과 영상을 꺼내 보며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면모는 안정하의 러블리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제작진은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안정하를 그려내는 박소담의 연기는 설명이 필요 없다. 꿈과 사랑 앞에서 망설이지 않는 당찬 안정하의 모습을 통해 박소담의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9월 7일 첫 방송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