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사고력수학 실력 잡는 수준별 학습


입력 2020.08.10 17:00 수정 2020.08.10 15:13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최근 수학공부에 수리력과 창의력을 동시에 요하는 ‘사고력수학’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다양한 문제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응용력이 바탕이 되어야 하는데 사고력수학 실력을 쌓아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응용력을 기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초등 사고력수학 증진을 위해서는 수학적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야 하는데, 초등연산이나 구구단 등 다양한 영역에서 수준별로 공부할 수 있도록 아이의 실력을 세심하게 관리해줄 필요가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사고력과 응용력을 길러 수학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초등인강 수준별 수학학습 과정을 제공한다.


밀크T초등의 수준별 수학학습 과정은 오랜 교육 노하우를 담은 해법수학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이를 바탕으로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다양한 레벨의 학습생이 자신의 초등수학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밀크티 초등수학 과정은 학습 전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생의 수준과 실력을 파악한다. 이 과정에서 AI(인공지능)를 활용해 최소한의 문제로 학습생들의 지식상태와 취약점을 신속하게 분석하게 된다. 이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성적향상을 돕고 있다.


이처럼 초등인강 밀크T는 초등학교 수학공부부터 수준별 수학학습까지 모든 학습과정에서 인공지능 기술을 적극 활용했기 때문에 학년에 관계 없이 쉽고 재미있는 수학공부가 가능하다. 더불어 학생들이 힘들어하는 초등연산이나 반복적인 계산문제, 응용문제 등도 멀티미디어 요소와 접목해 흥미를 높이고 수학적 사고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사고력수학 실력 향상에 최적화된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