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 만난 초월홍삼, 시너지 효과 톡톡……소비자 관심도 높였다


입력 2020.08.10 14:51 수정 2020.08.10 14:51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사진 출처 :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사진 출처 :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비(정지훈)가 초월홍삼의 대표 얼굴로 활동 중이다.


최근 초월홍삼 측은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넘나들며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비를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데뷔 이후 지금까지 완벽한 자기관리를 보여주고 있는 비의 건강한 영향력과 이미지가 초월홍삼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려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고 전한 바 있다.


초월홍삼 측의 기대와 같이 비의 모델 발탁 소식과 MBC '놀면 뭐하니'에서 초월홍삼을 섭취하는 비의 모습 등이 공개된 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알려졌다.


초월홍삼은 서울대학교연구진과 공동개발하고 발효 산양삼 기술을 담은발효 홍삼제품이다. 해당제품은 홍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이 사람에 따라 체내흡수율이 다른 점을 보완하기 위해 컴파운드케이(compound-k)를 함유해 완성도를 높였다.


일반 홍삼에 비해 영양 흡수율이 15.5배 이상 높으며 6년근 홍삼농축액ㆍ발효 홍삼농축액, 서울대학교 발효 산양삼 추출물 등의 순수 원재료만으로 만들어졌다.


한편 비는 현재 MBC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음원,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