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만취’ 상태로 올림픽대로 질주한 노우진, 기소의견 검찰 송치


입력 2020.08.10 12:40 수정 2020.08.10 12:40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KBS2 ⓒKBS2

개그맨 노우진이 술에 취한 채 운전을 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10일 노우진을 술에 취한 채 운전을 한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로 기소 의견을 달아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노우진은 지난달 15일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에서 술에 취한 채 운전을 하면서 물의를 일으켰다. 적발 당시 노우진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85%였으며, 동승자는 없었다. 특히 노우진은 검거 직전 경찰과 추격전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음주운전 적발 이틀 만인 지난달 17일 SNS에 “변명의 여지없이 이번 일은 명백하게 제 잘못된 행동이었으며 절대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었다”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노우진의 아내 역시 SNS에 “이렇게 힘든 시국에 남편의 어리석은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죄송하다”면서 “평소 매니저 없이 열심히 사람들 만나며 늦은 시각까지 발로 뛰던 사람이다. 그날의 일정도 평소와 다름없이 믿어주었고 취기가 차서 돌아온 남편의 모습을 보면서 어떠한 의심도 하지 못하고 잠을 청했는데 이런 불미스러운 일을 기사로 접하고 지금 저도 너무 당혹스럽고 남편이 너무너무 원망스럽다”고 심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두 번 다신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반려자로서 큰 책임을 통감한다”며 “이번 일로 남편에게 실망하신 여러분들을 대신하여 따끔한 질책은 물론 남편 스스로의 행동에 책임을 질 수 있게끔 깊은 반성과 자숙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가 함께 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