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언택트 여름휴가' 떠나볼까..’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 지난달 1일 개관


입력 2020.08.08 11:00 수정 2020.08.07 12:43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 ⓒ사진제공: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는 대면과 비대면이 결합된 체크인과 언택트 서비스 등을 제공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주목을 끌고 있다.


4WAY 체크인 방식을 도입한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는 기존의 프론트 데스크 체크인, 키오스크를 통한 객실 키 발급,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체크인, 호텔이 붐비는 시간대에는 편의점 내 키오스크를 통한 체크인 방식을 도입했다. 또한 키 없이도 모바일 어플을 통해 객실 출입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마련했다.


종합건설기업 유탑그룹이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에 이어 3번째로 오픈한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총 488개 객실에 11개의 룸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더블룸, 트윈룸, 트리플룸, 온돌룸, 스위트룸 등 일반적인 타입의 객실 외에도 부티크호텔 이라는 명칭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테마룸이 마련돼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전 객실에 VR게임기, 닌텐도 등을 무료로 대여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호텔 내에서 지루하지 않게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테마형 객실은 세련된 인테리어는 물론 가족·연인·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파티룸은 스마트TV와 영화 감상이 가능한 대형 스크린, 파티를 위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노래방기기, 사이키조명 등을 갖추고 있으며 로맨스룸은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자쿠지가 객실 내 설치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 ⓒ사진제공: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

광주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탑에는 파티의 분위기를 절정으로 꾸며줄 클럽 라운지바가 들어선다. 신나는 디제잉 공연, 풍부한 주류 및 음료와 함께 아름다운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질 계획이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인룸다이닝과 식음업장(F&B) 브랜드를 언택트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수석 셰프가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고급 한식 조찬이 룸서비스로 제공되고 호텔에 입점한 매장의 음식, 주류, 커피, 스무디킹 등을 객실 딜리버리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유탑그룹은 고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호텔 위생관리에도 각별히 신경쓰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은 물론 숙박객 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손소독제 비치는 물론 시설 소독, 유증상자 호텔 이용 제한 등 꼼꼼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호텔 오픈을 기념해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는 객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31일까지 디럭스 레지던스 더블·트윈 객실 예약 시 특별 할인가가 적용되며. 오는 9월까지 와인, 조식권, 러쉬입욕제 등을 제공하는 스위트 로맨틱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