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맛남의 광장’, 정직원 합류 유병재에게 닥친 황당한 일은?


입력 2020.08.06 21:37 수정 2020.08.06 18:24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맛남의 광장'ⓒSBS '맛남의 광장'ⓒSBS

유병재가 '맛남의 광장' 정직원으로 승진(?)하며 새로운 웃음을 줄 예정이다.


6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 멤버들은 통영으로 향한다.


통영은 국내 바닷장어 산업의 발원지로 국내 전체 생산량의 80% 이상을 차지한다. 이런 통영에 남모를 고충이 있다는 제보를 받은 김동준은 멤버들에게 일본으로 대량 수출되던 바닷장어가 수산물 규제로 인해 약 900 톤 가량이 냉동 창고에 쌓여있다는 사연을 소개했다. 이에 농벤져스는 통영 바닷장어를 살리기 위해 통영으로 출발한다.


이날 주목할 부분은 여주 편 게스트로 출연했던 유병재가 다시 ‘만남의 광장’을 찾았다는 점이다. 그것도인턴이 아닌 정직원으로 말이다. 멤버들은 매니저와 합심해 유병재에게 '맛남의 광장'이 아닌 새로 시작하게 된 국내 여행 프로그램이라고 속였다.


여행지는 부산이며 부산 출신 걸그룹 출연자가 등장한다는 멤버들의 말에 유병재는 폭풍 검색을 하고 후보로 추정되는 걸그룹의 안무를 연습하는 모습도 보였다. 이후 '맛남의 광장' 멤버들을 맞닥뜨리게 된 유병재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유병재까지 합류해 완전체가 된 농벤져스 멤버들은 통영에 도착해 장어 요리로 첫 합을 맞췄다. 정직원이 된 후 첫 요리 연구에 긴장한 유병재는 뭐부터 해야 할지 몰라 허둥지둥 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멤버들의 장난스러운 구박에도 꿋꿋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맛남의 광장'은 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