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민은행, 부산·광주 자문센터 오픈 기념 부동산 웨비나 개최


입력 2020.08.04 15:18 수정 2020.08.04 15:18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KB국민은행이 부산·광주 자문센터 오픈을 기념해 부동산 웨비나를 개최한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부산·광주 자문센터 오픈을 기념해 부동산 웨비나를 개최한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5일과 6일 각각 부산과 광주에서 KB금융그룹 자산관리 전문 유튜브 채널인 '여의도 5번출구'를 통해 부동산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웨비나는 웹과 세미나의 합성어다.


국민은행은 지난해까지 대치, 명동, 서초, 여의도, 강남 등 서울 5대 권역에 KB자산관리 자문센터를 개설했으며, 지난 달 부산과 광주에 추가로 자문센터를 열었다. 이번에 개설한 부산·광주 자문센터는 디지털 자문센터로 구축됐다. 디지털 자문센터는 전문 화상 상담 시스템이 구축돼 있어 세무, 부동산, 자산관리, 법률 등의 상담을 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전문위원과 실시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국민은행은 이를 기념해 김일중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부동산 웨비나를 개최한다. 5일 부산에서 박합수 수석전문위원이 '부울경(부산·울산·경남) 부동산 시장의 미래가치'를 주제로 강연한다. 6일에는 광주에서 박원갑 수석전문위원이 '2020년 부동산시장 인사이트 광주, 전남북 지역을 중심으로'를 주제로 강연한다.


아울러 여의도 5번출구 채널의 구독, 좋아요 버튼 클릭 후 생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부동산 웨비나를 통해 고객들이 궁금해 할 다양한 질문들을 고객의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