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본설렁탕, ‘브랜드 리더’ 가맹점 모집


입력 2020.08.04 14:58 수정 2020.08.04 14:58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신콘셉트 매장 활성화 및 역량 있는 예비 창업자 중심의 브랜드 확장 위해 기획

선발된 브랜드 리더에게 가맹비 지원, 1년간 로열티 면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이 ‘브랜드 리더’ 가맹점 모집을 통해 본설렁탕을 선도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예비 창업자를 발굴한다.


이번 ‘브랜드 리더’ 가맹점 모집은 배달 서비스 강화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인 新 콘셉트 매장의 활성화와 긍정적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식업 적성검사, 사업계획서, 선발면담 등 크게 3단계의 프로세스를 거쳐 브랜드 리더 가맹점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가맹점에는 가맹비를 일부 지원, 1년간 로열티 면제 등 ‘선택된 브랜드 리더’로서의 자긍심과 책임감을 심어주기 위한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본설렁탕 정재찬 본부장은 “본설렁탕은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발전 가능성 높은 설렁탕 브랜드”라며 “본설렁탕을 통해 외식 분야에서 꿈과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싶은 예비 창업자들이라면 누구나 환영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설렁탕은 ‘열두 시간의 정성으로 푹 고아낸 한우 사골육수로 만든 3색 3미 설렁탕’을 지향한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한우 사골육수의 담백함과 건강함을 담은 ‘백’, ‘홍’, ‘황’ 세 가지 맛의 차별화된 육수로 전통적인 설렁탕을 넘어 고객 메뉴 선택권을 확장한 점이 특징이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