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씽' 8월 29일 첫 방송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입력 2020.07.31 10:07 수정 2020.07.31 10:08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미씽:그들이 있었다ⓒOCN 미씽:그들이 있었다ⓒOCN

OCN 새 토일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가 8월 29일 첫방송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극본 반기리, 정소영, 연출 민연홍)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다.


31일 공개된 ‘미씽: 그들이 있었다’ 메인 포스터는 MISSING(미씽, 실종된)이라는 선 굵은 타이포그래피 안에 고수(김욱 역), 허준호(장판석 역), 안소희(이종아 역), 하준(신준호 역), 서은수(최여나 역), 송건희(토마스 역)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고수는 고뇌에 빠진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허준호는 비밀을 감춘 듯한 미스터리한 눈빛으로 긴장감을 유발한다. 무언가를 보고 놀란 안소희, 초조해 보이는 하준, 눈물을 흘리는 서은수, 심각한 표정의 송건희 등 영혼 마을을 두고 깊은 사연을 지닌 듯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영혼이 사는 마을, 죽음은 끝나지 않았다’라는 카피가 궁금증을 높인다.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제작진은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비밀을 숨기려는 이들과 파헤치려는 이들, 그리고 그곳에서 살고 있는 망자들의 사연이 어우러지며 오싹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고 전하며 “영혼이라는 존재를 다뤘지만 호러, 공포 장르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를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