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만두-호치킨, 한만두 20% 할인 쿠폰‧호치킨 치밥찐 증정


입력 2020.07.17 14:06 수정 2020.07.17 14:06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한만두식품 ⓒ한만두식품

한만두식품이 17일부터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과 복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만두와 호치킨이 함께하는 복날 이벤트는 ‘한만두샵’에서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간 진행되며 인기 만두 TOP10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구매 시 한만두X호치킨 복날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호치킨 치밥찐(feat.으깨밥)’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만두 인기 만두 TOP10은 달콤한 갈비만두, 아삭한 김치왕만두, 달달한 콘치즈 군만두, 푸짐한 왕만두, 매콤한 갈비만두, 투명한 김치만두 물방울, 투명한 쭈꾸미만두 물방울, 홀딱반한 피자만두, 육즙가득한 왕교자, 김치가득한 왕교자 등 총 10종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만두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복날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만두호치킨’이라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만두 꼬꼬만두 3종과 호치킨의 신메뉴 치밥찐(feat.으깨밥)으로 구성된 ‘복날 세트’를 증정한다. 한만두 관계자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복날 이벤트는 이달 초복과 중복에 각 1회씩 총 2회 진행된다.


남미경 한만두식품 대표는 “삼복을 맞아 치킨 전문 브랜드 호치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번 복날 이벤트를 시작으로 고객에게 더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주기 위해 추후 호치킨과 다방면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고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치킨의 신메뉴 ‘치밥찐(feat.으깨밥)’은 매콤달콤한 치밥 양념에 볶아 중독성 강한 로스트 치킨으로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면이나 밥을 다양하게 비벼먹을 수 있어 특별한 재미를 제공한다. 기본 제공되는 으깨밥은 밥 튀김볼로 튀김 속에 밥과 야채, 치즈가 들어 있어 아이 간식으로도 손색없으며 호치킨 모델 이상민의 호평으로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