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포드코리아 대표 "하반기 익스플로러 PHEV 출시…친환경차 라인업 확대"


입력 2020.07.13 17:26 수정 2020.07.13 17:26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익스플로러·링컨 에비에이터 PHEV 하반기 출시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대표ⓒ링컨코리아 유튜브 캡처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대표ⓒ링컨코리아 유튜브 캡처

포드코리아가 연내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모델을 출시하는 등 친환경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대표는 13일 영상을 통해 "하반기에는 포드 익스플로러 PHEV 모델과 링컨 에비에이터 PHEV 그랜드투어링 모델의 출시로 친환경 차량 라인업이 확대될 예정"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지난 3월 포드코리아 대표로 취임했다.


그는 상반기 성과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는 "지난해 익스플로러의 성공적인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으며 올해 4월과 5월 에비에이터와 코세어의 출시로 링컨의 럭셔리 SUV 라인업을 강화하기도 했다"고 언급했다.


이어 "지난해 출시한 노틸러스까지 포함하면, 첨단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을 보유한 링컨의 럭셔리 SUV를, 소형부터 대형까지 경쟁력 있고 광범위하게 갖추게 된 셈"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는 "에비에이터와 코세어는 차량 주문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더 많은 기존 및 신규 고객들이 링컨 전시장을 찾고 있다"면서 "새로운 모델 출시 이후, 링컨이 한국의 프리미엄 브랜드의 선택지 안에서 믿을만한 대안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이와 같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딜러들, 포드팀 전체가 높은 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유지하고 가능한 한 빨리 고객에게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는 "포드 익스플로러는 '최고의 순간은 당신으로부터(Best Side of You)'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며 기분 좋은 새 모멘텀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면서 "캠페인은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고 열망하는 바를 이루는 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어떻게 하면 여러분 삶의 모든 면을 존중할 수 있을지에 대해 강조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이 브랜드에 더욱 큰 모멘텀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끝으로 "포드코리아에 합류한 이후 포드코리아팀과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리고 미래를 위해 적합한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면서 "고객의 요구에 더 잘 부응하기 위해, 고객 및 파트너와 적극적으로 소통에 임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