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야 리베라, 美 호수서 아들만 남기고 실종…경찰 “익사 추정”


입력 2020.07.10 09:51 수정 2020.07.10 09:52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SNS ⓒSNS

할리우드 배우 나야 리베라가 4살 아들과 호수에서 보트를 빌려 수영을 하던 중 실종됐다.


9일 미국 데일리메일을 비롯한 현지 매체들은 8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피루 호수에서 나야 리베라가 실종됐다고 보도했다. 보트에서는 아들만 발견됐다.


현지 경찰은 나야 리베라가 익사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헬기와 잠수사를 이용한 수색 작업을 벌이고 있다.


나야 리베라는 실종되기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에게 입맞춤하는 사진을 올리며 “오직 우리 둘”이라는 글을 올렸다. 또 아들의 생일에는 “난 널 영원히 사랑할 거야. 내가 살아있는 항상 아낄 거야. 생일 축하해 조시. 사랑하는 엄마가”라는 글로 아들에 대한 남다른 모정을 보였다.


또 나야 리베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신이 언제 태어났든, 어떤 상황이든, 어떤 투쟁을 하든 살아있는 것은 축복이다. 오늘과 매일 매일을 최대한 활용하라. 내일은 약속되지 않았다” 등의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1987년생인 나야 리베라는 1991년 미국 CBS 드라마 ‘더 로얄 패밀리’(The Royal Family)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에는 FOX 인기 드라마 ‘글리’(glee)에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도 얼굴을 알렸다.


래퍼 빅션과는 지난 2013년, 열애 6개월 만에 약혼했지만 5개월 만에 파혼했고 이듬해 배우 라이언 도시와 결혼해 아들을 얻었으나 결혼생활 2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기고'를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