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스코리아서울 대회 개최…‘야쓰(YASS)’, 공식후원사로 참여


입력 2020.07.02 14:12 수정 2020.07.29 15:43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사진제공=야쓰코리아 ⓒ사진제공=야쓰코리아

한국일보와 한국일보E&B가 주최하고 뷰티한국이 주관하는 ‘2020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대회’에 국내 전자금연보조제품 전문회사 야쓰코리아(YASS)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야쓰코리아(YASS)관계자는 “전통과 역사가 있는 대한민국 대표 미인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상징성과 건강함이 기업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같아 이에 공감하여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되었다”라는 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야쓰그룹 계열사인 야쓰코리아는 금연보조제 및 바이오 관련 의약외품 생산품을 제조 생산하는 바이오기업이며, 야쓰그룹(YASS GROUP)은 국내 계열사 4개, 미국지사 1개와 금융핀테크등 회사를 보유한 그룹이다. 특히 야쓰코리아(YASS KOREA)는 대다수가 중국 OEM 생산을 하는 금연보조제 시장에서 국내 생산기지의 전자동화 시스템을 국내 2번째로 구축하여 대량생산화 및 국내 유일 ‘Made in KOREA’라는 상징성과 안전성을 확보하여 해외 수출에 이바지 하는 회사이다.


또한, 국민건강에 이바지 하고자 빅데이터를 이용한 성인 흡연자들의 흡연 습관과 행동 변화양상 패턴 등의 정밀 데이터를 분석하여 성공적인 금연 달성을 위해 금단현상을 최소화하는 스마트 금연프로그램을 개발 구성중이며 대한민국 국민건강 증진과 건강한 금연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윤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