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씨티은행, 씨티모바일앱에서 '90일간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6.25 10:08 수정 2020.06.25 10:0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씨티은행 ⓒ씨티은행

씨티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90일간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씨티모바일앱을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세계 페이, 위메프, 배달의 민족, 홈플러스 온라인몰 등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온라인몰 또는 모바일앱에서 사용 가능한 초특급 쿠폰을 이달 2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씨티 모바일앱 쿠폰함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 다이슨 청소기,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세트,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매주 달라지는 쿠폰, 경품 및 경품 당첨자는 씨티 공식 소셜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서 매주 확인 가능하며, 제휴사 쿠폰은 씨티카드(기업, BC 제외) 사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매주 금요일마다 제공되는 쿠폰에는 2%(연, 세전) 정기예금 특별 금리 혜택도 있으며, 하루만 맡겨도 0.8%(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 자유로운 예금인 씨티 더하기 통장 가입시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이 밖에도 씨티모바일앱 쿠폰함에는 상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쿠폰들이 준비되어 있다. 씨티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나 애플스토어에서 씨티모바일로 검색하면 공인인증서 없이 1분 이내로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제공하고 위축된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와 같은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씨티 모바일앱을 경험하고 사용함으로써 생활 속 거리두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