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물부터 시작하는 0단계 스킨케어, 아므 비타 메이트 샤워 필터 출시


입력 2020.06.24 15:10 수정 2020.06.24 15:10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이미지 제공=브랜드 아므 ⓒ이미지 제공=브랜드 아므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0단계 스킨케어 ‘아므 비타 메이트 필터’ 샤워필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므 비타 메이트 필터’는 샤워기 헤드 또는 수전 하단의 연결부에 조립할 수 있는 샤워기 필터 제품으로, 퓨어 클린(무향), 레몬 시트러스, 내추럴 우드 총 3가지 향기로 출시됐다. 소비자는 그날의 컨디션이나 기분에 따라 원하는 향기로 골라 샤워가 가능하며, 샤워하는 동안 은은한 향기가 나는 물을 통해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비타 메이트 필터는 향기뿐 아니라, 비타민 C, 우유 분말 파우더, 병풀 추출물,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 C는 수돗물에 들어있는 잔류 염소 제거에 효과적이며, 우유 분말 파우더는 피부 보습 및 미백 효과,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준다. 병풀 추출물과 티트리 추출물은 성난 피부를 잠재우는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므 브랜드 관계자는 “아므 비타 메이트 필터는 비타민 항균 시험을 통과하고, 아토피 친환경 및 품질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조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어른, 아이, 반려견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강조하며, “다만 비타민 샤워 필터인만큼 필터에 걸러진 물을 다량 음용하기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수돗물의 잔류 염소, 녹물 제거는 물론 피부 관리까지 신경 쓴 제품 ‘아므 비타 메이트 필터’는 아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향기별 단품, 3종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