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서강준·정승환, 이 조합 실화? 미니무비로 시너지 폭발


입력 2020.06.05 10:23 수정 2020.06.05 10:23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소속사 제공 ⓒ소속사 제공

배우 서강준과 가수 정승환이 약 9분여 길이의 미니무비(Mini Movie)로 시너지를 내고 있다.


서강준의 연기와 정승환의 목소리의 만남은 한 치약 브랜드의 미니무비 시리즈를 통해서 진행됐다.


미니무비는 2017년 배우 이희준 편으로 누적 조회수 글로벌 2억뷰, 국내 2000만뷰 이상을 달성하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그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사랑을 소재로 한 영상으로 가수 유진 등이 출연해 사람들에게 공감을 얻으며 2017년부터 줄곧 온라인과 SNS 등을 통해 화제를 일으켜왔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광고대행사 ㈜매드비 관계자는 “서강준은 미니무비 시리즈의 메시지에 공감하여 전속모델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제작하면서 감미로운 목소리의 정승환에게 노래를 맡겼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미니무비는 부제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로 혼자만의 일상에 익숙한 20대에게 사랑의 감정을 새롭게 일깨워줄 것이다. 영상 속 서강준의 따뜻한 감성과 정승환의 감미로운 노래가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배우 서강준과 가수 정승환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을 미니무비는 오는 6월 중 2개의 티저를 시작으로 본편 영상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준비 중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