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아, 아이유에 문별까지 합세한 앨범 퀄리티는?


입력 2020.06.04 09:12 수정 2020.06.04 09:12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EDAM엔터테인먼트, 미스틱스토리, RBW ⓒEDAM엔터테인먼트, 미스틱스토리, RBW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의 메인 보컬 제아와 마마무의 래퍼 문별, 가수 아이유가 만났다.


제아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3일 브아걸 공식 채널을 통해 “제아의 신곡 ‘그리디’(Greedyy)에 문별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카리스마 넘치는 랩핑으로 마마무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문별이 제아의 파워풀한 보컬과 만났을 때 어떠한 시너지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아이유가 작사가로 참여하며 어벤저스 조합을 완성했다. 최근 자신의 싱글 ‘에잇’을 비롯해 다수의 곡에서 감성적인 노랫말을 들려주며 작사가로서도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아이유가 이번 제아의 신곡에서는 어떠한 가사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제아는 칼단발과 수트 차림에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미스틱스토리는 “이번 제아의 솔로곡은 지난해 6월에 발표한 솔로 앨범 ‘뉴셀프’(Newself)에 이어 주체적이고 당당한 메시지가 담길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아의 디지털 싱글 ‘그리디’는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