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첸향, 공식 쇼핑몰서 전 제품 30% 할인


입력 2020.06.01 09:57 수정 2020.06.01 09:57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비쳉향 ⓒ비쳉향

비첸향이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오는 7일까지 자사 공식 쇼핑몰 내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는 사은 행사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비첸향의 ‘박과’는 우리가 흔히 접하는 육포와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알고 보면 많은 차이점이 있다. 비첸향 박과는 설립자이자 박과 제조자인 싱가포르의 중국계 이민자 출신 ‘Mr. Teo’에 의해 탄생했다. 일반적인 육포와는 달리 전통방식을 고수해 직접 손으로 만들며 숯불 위에서 천천히 구워 특유의 맛과 향, 형태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비첸향의 인기 비결은 크게 두 가지로 꼽을 수 있다. 첫 번째는 최고 수준의 원재료와 제조 방법이다. 비첸향 박과 제조를 위해 돼지고기와 소고기, 닭고기를 사용하는데 돼지고기는 국내산이고 소고기는 호주산 청정우를, 닭고기는 브라질산을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연육제, 방부제, 색소, 인공향료나 MSG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첸향의 또 다른 인기 비결은 다양한 상품 구성에 있다. 비첸향은 숯불을 이용해 직접 구워내는 베스트 셀러 후레쉬 박과 시리즈 외에도 가정이나 야외, 학교나 사무실 등에서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진공 포장 형태로 다채로운 박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쳉향푸드 관계자는 “비첸향의 국내 진출 10주년을 맞아 그간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코로나19로 많은 국민들이 어려움 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다시 희망을 찾고자 하는 가운데 비첸향이 준비한 행사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