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지적참견시점’, 비투비 육성재·임현식, 뭉클했던 군입대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0.05.23 11:10 수정 2020.05.23 11:10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MBC ⓒMBC

비투비 맏형 서은광의 육성재, 임현식 입대 배웅기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비투비 첫 군필자 서은광의 열정 넘치는 사회 적응기가 그려진다. 그중 자신의 뒤를 이어 입대하는 멤버 육성재, 임현식과 함께하는 만찬과 배웅 현장이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서은광은 입대를 앞둔 비투비 멤버 육성재, 임현식을 소환했다. 첫 군대 선배이자 형으로서 동생들에게 맛있는 한 끼를 선물하기 위한 것. 이 자리에서 서은광은 “라떼는 말이야”라며 군대 이야기를 늘어놓기도 했다.


하지만 MBC ‘진짜 사나이’를 통해 서은광보다 먼저 군대를 경험했던 육성재가 오히려 그에게 훈수를 뒀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들은 비투비의 역사를 돌아보는 시간도 가진다. 파란만장했던 데뷔 과정부터 첫 팬미팅, 첫 1위 등 기억의 조각들을 맞춰가는 그들의 모습이 현장 모두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서은광부터 정일훈, 프니엘까지 멤버들이 총출동한 육성재와 임현식의 입대 현장도 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