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부부의 세계’ 한소희, 대체 얼굴이 몇 개야?


입력 2020.05.23 11:04 수정 2020.05.23 11:04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9ato엔터테인먼트 ⓒ9ato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소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독보적인 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배우 한소희는 여러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드레스퍼퓸 에프다이어리의 모델로 선정되면서 진행된 화보에서 한소희는 핑크색 원피스로 청순함을 보여주고, 꽃을 바라보며 수줍은 미소로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또 그레이 수트에 시크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관계자는 “의상과 분위기에 따라 달라지는 한소희의 포즈와 눈빛은 ‘7가지 향기로 스타일링 한다’라는 콘셉트에 완벽히 부합한다”면서 “거부할 수 없는 한소희 만의 7가지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훔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화려한 비주얼 덕도 있지만 대선배들 사이에서 밀리지 않고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낸 탄탄한 연기력도 주목을 받았다.


특히 여다경은 겉으론 도도하고 완벽해 보이지만, 내면에서는 끊임없이 의심과 질투, 불안 등 수많은 감정들이 휘몰아치고 있던 인물이다. 순간 울컥 하고 쏟아지는 감정들을 표현해 내며 시청자들을 감탄하게 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