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카드, 언택트 겨냥한 모바일 전용 '모두의 쇼핑' 카드 출시


입력 2020.05.19 09:35 수정 2020.05.19 09:39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빅데이터 기반 온–오프라인 쇼핑 혜택 제공…7월까지 반값부스터 이벤트

'모두의기쁨' 시리즈 첫 상품…구독경제·펫팸족 겨냥 후속상품 출시 예고

하나카드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전용카드 ‘모두의 쇼핑’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전용카드 ‘모두의 쇼핑’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전용카드 ‘모두의 쇼핑’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모두의 쇼핑’ 카드는 하나카드는 ‘모두의 기쁨 시리즈’ 중 첫 상품이다. 코로나19가 불러온 언택트(Untact·비접촉) 소비 환경에 맞춰 하나카드가 준비해온 카드 이용 전 과정의 ‘올라운드 디지털’ 서비스를 활용해 디지털 발급 채널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전용카드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하나카드 회원이 자주 이용하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기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주요 온라인 쇼핑몰(쿠팡·11번가·G마켓·옥션·위메프·인터파크·티켓몬스터) 이용금액의 10% 적립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백화점(신세계·롯데·현대백화점), 가구(이케아) 이용금액의 5% 적립 △프리미엄 아울렛(롯데·신세계·현대) 이용금액 5% 적립을 월 1만 하나머니 한도로 제공한다.


또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올 7월 말까지 ‘반값 부스터’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혜택과는 별개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쿠팡 등) 이용금액의 50% 적립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 2시) 요식업종 이용금액의 50% 적립 △넷플릭스 1만원 이상 이용금액의 50% 적립 등을 월 5만~10만 하나머니 한도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는 이번 ‘모두의 쇼핑’ 출시를 시작으로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모두의 구독’, 펫코노미(Pet+Economy) 소비자를 겨냥한 ‘집사의 기쁨’도 연이어 출시해 ‘모두의 기쁨’ 시리즈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임동우 하나카드 상품 개발 담당 주임은 “이번에 출시하는 ‘모두의 쇼핑’ 카드는 하나카드의 디지털 생태계를 이끌 첫 상품으로서, 모바일로 편리하게 발급 받아 바로 사용 가능한 디지털 상품”이라며 “디지털 상품에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역대급 혜택으로 승부할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