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이달의 소녀 현진·최리·올리비아 혜, 실제 '자매' 느낌 물씬


입력 2020.04.29 11:16 수정 2020.04.29 11:16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케이웨이브엑스 ⓒ케이웨이브엑스
ⓒ케이웨이브엑스 ⓒ케이웨이브엑스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의 화보가 공개됐다.


케이웨이브엑스 디지털 화보는 스타와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사회 공헌 화보 플랫폼으로 업사이클링 제품을 소품으로 사용, 환경 문제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화보는 이달의 소녀 내에서도 자매처럼 닮은 것으로 유명한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가 참여했다. 영화 ‘작은 아씨들’을 모티브로 했고, 콘셉트는 ‘세 자매’로 설정했다.


공개된 화보 이미지 속 이달의 소녀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는 마치 쌍둥이처럼 드레스를 갖춰 입고 서로의 손을 잡거나 어깨에 의지한 채 봄의 햇살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현실 자매들의 희로애락을 보여주듯 얼굴을 맞대거나 귓속말을 하는 등 다양한 포즈를 연출, 자매 케미를 뽐내는가 하면 서로 닮은 듯하지만 전혀 다른 개성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달의 소녀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는 촬영 후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해 재미있었던 촬영이었고 아기자기한 업사이클링 제품을 소품으로 사용해 더욱 의미 있는 작업이었다”고 뜻깊은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가 참여한 케이웨이브엑스 화보와 풀 인터뷰는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웨이브엑스 ⓒ케이웨이브엑스
ⓒ케이웨이브엑스 ⓒ케이웨이브엑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