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글로벌 환율 마스터' 이벤트 실시


입력 2020.04.27 09:06 수정 2020.04.27 09:06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SC제일은행 모델이 모바일뱅킹 어플리케이션에서 외화를 사고파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글로벌 환율 마스터'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모델이 모바일뱅킹 어플리케이션에서 외화를 사고파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글로벌 환율 마스터'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모바일뱅킹 어플리케이션에서 외화를 사고파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글로벌 환율 마스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언택트(비대면) 금융거래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외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고객들은 외환 변동성이 커지는 글로벌 금융시장에서 투자 대상을 다양하게 선택하면서 통화 분산을 통한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꾀할 수도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외화 사고/팔기' 메뉴에서 원화를 팔고 외화를 사거나 외화를 팔고 원화를 사는 거래를 미국 달러 환산 기준으로 1000달러 이상 하면 된다. 이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11"·128g·wifi), 2등(2명)에게는 휴롬이지 원액기, 3등(5명)에게는 라인프렌즈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 전무는 "홍콩, 싱가포르 등 금융 선진국에서는 외화 투자가 일반화돼 있고, 한국에서도 미 달러화를 비롯해 다양한 통화에 대한 관심과 투자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뱅킹 앱에서 더욱 편리한 외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