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복면가왕' 주윤발 5연승 방어전…"너무 떨려"


입력 2020.04.26 18:15 수정 2020.04.26 14:03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복면가왕'ⓒMBC '복면가왕'ⓒMBC

MBC '복면가왕'에서 장기집권에 접어든 가왕 ‘주윤발’의 5연승 방어전 결과가 공개된다.


누리꾼으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의 가왕 ‘주윤발’이 네 번째 방어전 무대를 공개한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며 지난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한 '복면가왕'이 이번 주도 기세를 이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방어전 무대를 앞둔 ‘주윤발’은 3라운드 진출자들의 무대를 지켜본 후 “떨려 죽겠다”며 여느 때보다 긴장되는 모습을 보인다. 더군다나 전임 가왕 ‘낭랑18세’ 소찬휘가 지켜보는 앞에서 그녀와 동률인 5연승에 도전하는 상황이다.


이런 압박감 속에서 선보이는 ‘주윤발’의 무대에 긴장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가왕의 무대 후 뮤지컬배우 마이클 리가 “잇츠 어메이징”이라며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감동한 모습을 보인다. 그는 가왕 ‘주윤발’의 무대를 보게 돼 감사하다며 가왕에게 극찬했다.


한편 오나미와 임형준을 비롯한 판정단들을 눈물 흘리게 한 감동의 무대도 화제를 모은다. 임형준은 “실제로 보게 돼서 영광이다”라며 벅차오르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26일 오후 6시 2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