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배우 김중희, 마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곽도원·한고은과 한솥밥


입력 2020.04.24 10:28 수정 2020.04.24 10:28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마다엔터테인먼트 ⓒ마다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중희가 마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3일 마다엔터테인먼트는 “김중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면서 “임팩트 있는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김중희와 한 식구가 되어 너무 기쁘다. 김중희는 다양한 매력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갖고 있는 배우다. 이런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중희는 영화 ‘군함도’에서 조선인들을 학대하는 악랄한 일본인 야마다 역을 맡아 관객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또 드라마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친일파 이완익(김의성 분)의 옆에서 친일을 하고 매국을 하는데 일조하는 이덕문 역을 통해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tvN ‘크리미널 마인드’, SBS ‘녹두꽃’, 영화 ‘연애의 맛’ ‘인천상륙작전’ ‘마약왕’ ‘물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고 있다.


김중희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결백’ ‘정상회담’ ‘영웅’을 통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마다엔터테인먼트는 곽도원, 한고은, 심형탁, 진태현, 박시은, 최재원, 김정호, 홍상표, 오승아, 한기원, 한기웅, 손보승, 염아란, 이예은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