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래에셋생명, 사이버창구 m,Life 포인트 서비스 시행


입력 2020.04.08 10:59 수정 2020.04.08 11:01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미래에셋생명이 사이버창구 포인트 서비스를 시행한다.ⓒ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이 사이버창구 포인트 서비스를 시행한다.ⓒ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이 사이버창구 포인트 서비스를 시행한다. 미래에셋생명은 8일 자사 계약자들의 온라인 업무 창구인 미래에셋생명 사이버창구에 엠라이프(m,Life) 포인트를 신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신규 포인트 제도 도입을 맞이해 사이버창구 신규 가입자 및 포인트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에셋생명 보험 가입자의 업무처리 플랫폼인 미래에셋생명 사이버창구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에 맞춰 접속 화면을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별도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고, 모바일에서 곧바로 웹창구 접속을 통해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한 게임 이벤트를 도입해 더욱더 새로운 사이버창구를 경험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m,Life 포인트 서비스는 사이버창구 이용자들에게 폭넓은 혜택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로그인, 회원정보변경 등 간단한 기능을 사용해도 포인트가 적립되고, 이렇게 쌓은 포인트로 '벽돌 깨기', '애니멀 매치3', '두근두근 룰렛'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즉석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 m,Life 포인트 오픈을 기념해 사이버창구 신규 가입 고객과 게임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레드TV, 공기청정기, 다이슨에어랩, 에어팟 등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차승렬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사이버창구의 사용자 경험 확대를 위해 m,Life 포인트제도를 오픈한다"며 "많은 고객이 사이버창구를 통해 원스톱 업무 처리와 함께 포인트를 활용한 다양한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