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정낙일 교수 “부동산 세법, 시험 본 횟수만큼 점수가 나오는 정직한 과목”


입력 2020.04.02 15:49 수정 2020.04.02 15:49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에듀윌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왜 유독 부동산 세법 과목을 어려워할까. “세법은 출제되는 문제 수에 비해 양이 많아 막막하다”, “세목별로 용어와 절차가 비슷해 구분이 힘들다”, “세법은 체계가 중요하다는데, 체계가 뭔지도 모르겠다” 등이 수험생들의 공통된 의견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을 담당하는 정낙일 교수는 “부동산세법은 시험을 본 횟수만큼 점수가 나오는 정직한 과목”이라고 이야기하며, “그만큼 연습을 통한 실전 경험치를 쌓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정 교수는 “실전 연습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기본기다”라고 말하면서 “응용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정확한 개념 이해가 필수다. 여기에 반복 출제되는 문제를 잡을 수 있도록 기출 문제를 분석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정 교수의 강의는 예시를 통해 어려운 세법을 빠르게 이해하고 쉽게 숙지할 수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법전의 문장을 표, 그래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해시키고 있기 때문. ‘쉬운 이해, 빠른 암기’를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눈여겨볼 만 하다.


정낙일 교수의 강의를 통해 합격한 합격생들은 “세포자(세법 포기자)를 구원해주신 교수님”, “강의만 따라면 길이 보인다” 등 압도적인 호평을 이어나가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정낙일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의 온라인 커리큘럼이나 오프라인 학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낙일 교수의 출강 학원은 서울 천호학원, 경기 수원학원, 성남학원, 평촌학원, 광주학원 등 총 5곳이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