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재송 코스닥협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입력 2020.04.02 10:56 수정 2020.04.02 10:57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화훼농가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정재송 코스닥협회장.ⓒ코스닥협회 화훼농가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정재송 코스닥협회장.ⓒ코스닥협회

코스닥협회는 정재송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는 한국거래소 정지원 이사장의 추천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정재송 회장은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졸업식과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화훼농가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돌아보며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고, 따뜻한 봄기운이 만물을 소생시키듯이 우리 경제도 다시 활기찬 모습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 회장은 다음 대상자로 벤처기업협회 안건준 회장과 한국여성벤처협회 박미경 회장을 추천했다.


한편, 코스닥협회는 임직원 생일에 꽃다발이나 화분을 선물하고 있으며, 공기정화기능이 있고 봄기운이 가득한 화분을 구입해 협회 임직원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코스닥협회는 임원사의 자발적인 참여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기도 했다.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미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