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총선2020] 강훈식, 모범운전자회 아산지회 지지선언 이끌어내


입력 2020.03.26 04:00 수정 2020.03.25 22:05        정도원 기자 (united97@dailian.co.kr)

이명우 지회장 "4년간 아산 발전 견인할 후보"

강훈식 "모범운전자회 공개지지선언 뜻깊다"

이명우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아산시지회장과 임원진들이 25일 충남 아산시 배방읍 강훈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선거사무실에서 지지 선언을 하고 있다. ⓒ강훈식 의원실 제공 이명우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아산시지회장과 임원진들이 25일 충남 아산시 배방읍 강훈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선거사무실에서 지지 선언을 하고 있다. ⓒ강훈식 의원실 제공

충남 아산을의 강훈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전국모범운전자회 아산시지회의 공개 지지선언을 이끌어내면서 재선 가도의 기어를 올렸다.


강훈식 민주당 의원은 25일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자신의 선거사무소를 찾은 이명우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아산시지회장과 임원진을 접견하고 지지 선언을 받았다.


이명우 지회장은 "작금의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향후 4년간 아산의 발전을 견인하며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일 후보는 바로 강훈식 후보"라며 "다가오는 총선에서 강훈식 예비후보를 지지하기로 했다"고 선언했다.


지지 선언을 받은 강훈식 의원은 "국민 안전에 많은 관심을 쏟아왔던 만큼 교통안전을 지키는 모범운전자회의 공개 지지 선언은 매우 뜻깊다"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일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정도원 기자 (united9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