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빈폴,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 출시


입력 2020.03.16 09:02 수정 2020.03.16 09:03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피케 티셔츠‧원피스 등 밀레니얼이 일상에서 즐겨 입는 상품 구성

빈폴맨,레이디스 '20년 봄여름 시즌 '그린 빈폴' 컬렉션 ⓒ삼성물산 빈폴맨,레이디스 '20년 봄여름 시즌 '그린 빈폴' 컬렉션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일상 속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빈폴멘‧레이디스는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가성비까지 갖춘 온라인 전용 상품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다.


올 봄여름 시즌 ‘그린 빈폴’은 일상에서 가장 즐겨 입는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들로 구성했다. ▲스웨트셔츠 ▲피케 티셔츠‧원피스 ▲라운드넥 티셔츠 ▲캐주얼 셔츠 등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동일한 컬러, 패턴,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을 제안했다.


빈폴맨‧레이디스는 스웨트셔츠에 바퀴살을 없애 한층 간결해진 새 자전거 로고를 각각 남녀 버전으로 적용했다.


반동수 빈폴멘 팀장은 “이번 시즌에는 밀레니얼 세대가 평소에 자주 입는 기본적인 아이템을 고품질과 가성비 함께 갖춰 기획했다” 라며 “일상 속 모든 순간에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그린 빈폴’ 상품들을 통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빈폴은 ‘그린 빈폴’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오는 31일까지 추가 10% 할인 및 무료 교환‧반품 혜택을 제공한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