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베르사체 시계,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입점


입력 2020.02.28 17:21 수정 2020.02.28 17:21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원마케팅 ⓒ원마케팅

원마케팅은 자사가 수입, 유통하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시계 ‘베르사체(VERSACE)’ 시계가 지난 20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의 베르사체 매장에서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베스트셀러 컬렉션 ‘메두사 스터드 아이콘(Medusa Stud Icon) 및 창립 이후 꾸준히 지켜왔던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그레카 문양과 메두사 심볼이 반영된 블루, 블랙, 레드 색상의 팔라쪼 엠파이어 그레카(Palazzo Empire Greca)를 포함한 럭셔리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2020년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원영 원마케팅 대표는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명동과 동대문을 아우르는 최적의 입지조건이 마련돼 있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입점을 통해 관광객과 젊은 고객들을 타깃으로 타 매장과 차별화된 제품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년의 국제보증서비스를 제공하는 베르사체시계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무역센터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신화 속의 메두사를 브랜드 상징으로 삼으며 1978년 지아니 베르사체(Gianni Versace)에 의해 탄생된 이탈리아의 패션브랜드, 베르사체는 화려하고 대담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의류, 시계에 국한되지 않고 홈퍼니싱, 호텔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문화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