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워홈, 냉동 베이커리 디저트 신규 출시


입력 2020.02.06 09:10 수정 2020.02.06 09:10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아워홈 ⓒ아워홈

아워홈은 냉동 베이커리 디저트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러블리데이 마카롱 기프트’와 ‘미니 크로칸슈 플레인’, ‘미니 크로칸슈 초코’ 3종이다. 아워홈은 1인가구 확산과 가심비, 소확행 등 트렌드로 인해 성장하는 냉동 베이커리 시장 수요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러블리데이 마카롱 기프트는 ‘쇼콜라 마카롱’, ‘프람브와즈 마카롱’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쇼콜라 마카롱은 이탈리아산 초콜릿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았으며, 프람브와즈 마카롱은 라즈베리 잼을 넣어 입안 가득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가 9500원, 냉동상태로 6개월간 보관 가능하다.


미니 크로칸슈 신제품은 ‘미니 크로칸슈 플레인’, ‘미니 크로칸슈 초코’ 2종이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슈에 아몬드로 만든 크로칸 토핑을 감싸 고소하고 바삭하다. 플레인은 프랑스산 생크림, 초코는 벨기에산 다크초콜릿 크림이 담겨있다. 소비자가 4200원이며 냉동상태로 6개월간 보관 가능하다.


신규 출시되는 마카롱 기프트 세트와 미니 크로칸슈 2종은 온라인 판매 채널 및 대형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카롱 기프트 세트는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아워홈 식품점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베이커리 3종은 커피나 음료 등과 함께하면 집에서도 간편히 ‘나만의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워홈 베이커리 디저트들로 소중한 인연들에게 달콤함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