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산업,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출시


입력 2020.01.30 09:30 수정 2020.01.30 09:30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애경산업은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애경산업 애경산업은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커버력을 높인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기존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인텐스 커버’ 대비 커버력을 160% 강화했다. 피부 밀착을 도와주는 핏팅 오일을 함유해 지속력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특히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피부 세포의 매트릭스를 구성하는 피부의 핵심 성분 11가지와 미네랄 워터를 배합한 ‘매트릭셀TM’(MatrixellTM)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보습 및 피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오랜 시간에 걸쳐 만들어져 고대부터 귀한 보석으로 알려진 ‘호박석’(앰버, Amber) 파우더에 영원불멸의 가치를 상징하는 ‘순금’을 코팅한 ‘골든 앰버 광채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베이지, 골드, 라벤더의 트리플 라떼로 구성됐다. 골드 라떼는 칙칙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라벤더 라떼는 피부의 노란기와 다크닝을 커버해 생기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퍼프 보관 부분에 구리 소재의 패치를 장착해 위생적인 퍼프 관리를 도와준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는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를 시작으로 기능성을 강조하는 프리미엄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백화점, 면세점, 시코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