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변신의 귀재 김무열, 코믹한 캐릭터로 2월 극장가 정조준


입력 2020.01.17 09:34 수정 2020.01.17 09:35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배우 김무열이 영화 '정직한 후보'를 통해 화끈한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 NEW 배우 김무열이 영화 '정직한 후보'를 통해 화끈한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 NEW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코믹 앙상블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의 배우 김무열이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웃긴 캐릭터로 돌아왔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물이다.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무열은 '기억의 밤'에서는 납치되었다 돌아온 후 모든 기억을 잃고 낯설게 변해버린 형 '유석' 역할을 맡아 다정한 얼굴과 감정을 읽을 수 없는 서늘한 얼굴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후 '악인전'에서 강력반 미친개 형사 '정태석'을 맡아 강렬한 모습을 선보였던 그가 웃음 폭격 코미디 '정직한 후보'에서는 거짓말을 잃고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국회의원 '주상숙'을 보좌하는 열정부자 보좌관 '박희철' 역으로 분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주상숙'을 빈틈없이 보좌하며 4선의 품격을 지키기 위해 동분서주하던 그는, '주상숙'이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이후 덩달아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이하게 되는 인물.


김무열은 이번 '박희철' 역을 자신이 맡았던 역할 중 가장 웃긴 캐릭터라고 소개하며 새로운 역할로 관객과 만나는 소감을 “개인적으로 다른 느낌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게 설레고 기쁘다”라고 전했다.


장유정 감독도 김무열 배우에 대해 “굉장히 희극적이고, 개구쟁이 같은 면모가 있는 배우다. 김무열 배우이기 때문에 가능한 코미디 연기를 보여주었다”라고 밝혀 스릴러, 액션에 이어 코미디까지 접수한 배우 김무열표 코미디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변신의 귀재, 배우 김무열의 역대 가장 코믹한 열연을 만날 수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는 2월 12일 개봉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