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C제일은행-GS리테일, 업무 제휴…CD 인출기 수수료도 낮아져


입력 2020.01.15 09:30 수정 2020.01.15 09:30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사진 왼쪽부터)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과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이 지난 14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사에서 업무 제휴식를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SC제일은행 (사진 왼쪽부터)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과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이 지난 14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사에서 업무 제휴식를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15일 GS리테일과 업무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SC제일은행은 GS리테일의 넓은 유통망과 다양한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공동 진행할 계획이다.


GS리테일이 운영 중인 편의점 브랜드 GS25의 현금자동입출금기(CD·ATM) 1만 여대에서 SC제일은행 금융 거래 시 수수료를 낮추고, 오는 20일부터 은행 영업시간에 GS25의 CD기나 ATM기기를 이용하면 입출금, SC제일은행간 계좌이체 수수료를 전액 면제받는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앞으로 금융과 유통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많은 분야에서 GS리테일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겠다”며 “이를 통해 두 회사의 고객에게 더 편리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박유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