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생활건강,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 개최


입력 2019.12.13 09:10 수정 2019.12.13 09:10        이은정 기자

협력사 대표 등 300여명 참석

혁신경영 포상 및 동반성장 모색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협력회사 대표등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하반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협력회사 대표등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하반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협력회사 대표, LG생활건강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하반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는 LG생활건강과 협력회사가 지난 1년간 동반성장 활동을 돌아보고 내년 지원 계획을 공유하는 등 상생 협력을 도모하는 자리다.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는 올해로 36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래를 위한 중소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이경상 카이스트 교수의 특별 강연이 열렸다. 특강은 협력회사들이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할 수 있도록 IT기술을 접목한 중소기업의 경영 사례를 소개하고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안했다.

올 한해 ‘혁신 경영’으로 모범이 된 협력회사를 포상하는 시상식도 열었다. 품질, 납기, 신기술 제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경영 활동을 수행한 6개 협력회사의 사례를 공유하고 상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LG생활건강 협력회 회장인 박춘석 주풍테크 대표는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동반성장활동을 통해 위기를 넘고 또 다른 성장의 기회를 발견하길 바란다”면서 “LG생활건강과 함께 글로벌 시장을 상대할 만한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협력회사의 성장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임직원 역량 개발은 물론 금융 지원, 해외 판로 개척, 기술 협력 등 실효성 있는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