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캐딜락, '캐딜락 할로윈데이' 개최


입력 2019.11.01 11:27 수정 2019.11.01 11:27        조인영 기자
캐딜락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이색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Cadillac Halloween Day’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캐딜락 캐딜락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이색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Cadillac Halloween Day’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캐딜락
캐딜락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이색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Cadillac Halloween Day’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Cadillac Halloween Day’이벤트는 지난 25일부터 31일까지 캐딜락하우스에서 할로윈 컨셉으로 진행됐다.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XT5 전시존에는 호박 램프, LED 해골 구슬 등 갖가지 할로윈 소품으로 꾸미고, 직원들은 좀비, 드라큘라 등 할로윈 의상을 입어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이벤트 기간 내 캐딜락하우스 방문고객 대상으로 할로윈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했다.

캐딜락코리아 관계자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아메리칸 드림의 상징이자, 미국 럭셔리를 대표하는 캐딜락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유 프로그램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