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페어링' 앵콜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7.22 15:33 수정 2019.07.22 15:34        김유연 기자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실시한 ‘디저트 페어링’ 이벤트의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는 기존 디저트 6종에 ‘딸기 생크림’과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를 추가했다. 다음 달 4일까지 2주간 두 가지 원두의 아메리카노(R)와 이에 어울리는 디저트를 최대 25% 할인된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타 이벤트 및 할인 중복은 불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투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두의 진한 풍미를 살린 묵직한 바디감의 ‘블랙그라운드’와는 ‘떠먹는 아이스박스’, ‘레드 벨벳’, ‘벨지안 가나슈’와 함께 ‘딸기 생크림’을 추천한다.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아로마노트’ 원두에는 ‘떠먹는 티라미수’, ‘뉴욕 치즈’, ‘퀸즈 캐롯’에 이어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가 잘 어울린다. 고객들이 그날의 기분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를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달 약 2주간 모델 남주혁이 추천하는 두 가지 원두와 어울리는 ‘디저트 페어링’을 실시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디저트 판매 대비 130% 신장하는 등 높은 호응이 이어졌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이 투썸의 커피와 디저트를 즐겨보길 바라는 마음에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취향에 맞는 원두와 디저트를 골라 일상 속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