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올리브영, '코랄 대전' 진행…인기 아이템 최대 30% 할인


입력 2019.02.25 08:56 수정 2019.02.25 09:02        김유연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올리브영데이’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인기 색조 화장품을 총집합한 ‘코랄 대전’이 펼쳐진다. ‘리빙 코랄(Living Coral)’이 팬톤 올해의 컬러로 선정되면서, 올리브영에서도 지난달 코랄, 오렌지 계열의 주요 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80% 가량 증가하며 때 이른 특수를 누렸다.

올리브영은 올봄 트렌디한 코랄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블러셔, 립스틱, 립틴트, 아이 섀도 등 ‘코랄 대전’에 선정된 색조 제품 구매 시 CJ ONE 포인트를 5배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에스쁘아 ▲캔메이크 ▲웨이크메이크 ▲머지 ▲3CE ▲클리오 ▲케이트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에센스∙크림 등 기초화장품부터 클렌징, 바디용품, 헤어용품,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도 최대 30% 할인 또는 CJ ONE 포인트 5배 적립을 제공,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올리브영이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구매 시에도 CJ ONE 포인트 5배 적립이 가능하다. 올리브영은 재미있고 독특한 제품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해 지난 1일부터 ‘미니언즈’의 개성을 그대로 담아낸 페이셜팩(2종), 클렌징폼, 황사마스크 등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올리브영은 올해 새롭게 선정된 우수 고객을 위해 ‘올리브영데이’ 할인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VVIP고객에게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VIP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샘플을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코랄’의 인기에 따라 관련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 이번 올리브영데이에 ‘코랄 대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