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증권, 고객센터 상담직원들 위한 '힐링 디너' 개최


입력 2018.11.05 14:44 수정 2018.11.05 14:44        이미경 기자

KB증권은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을 대상으로 '힐링 디너'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감정노동 근로자인 KB증권 고객센터의 고객상담직원 보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Refresh & Dinner Time’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나아가 대(對)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일 열린 ‘힐링 디너’ 행사에는 박정림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의 영상 편지 및 깜짝 초청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임원들과 소통의 시간 등 고객상담으로 지친 고객센터 직원들의 정서적 힐링 및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는데 중점을 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갈수록 강도가 높아지는 고객들의 무리한 요구가 늘어나면서 많이 지쳐 있는 시기에 가족들의 영상 편지를 보며 잊고 있던 나의 소중한 것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감동적이고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금번 행사를 통해 직원들의 근무여건 개선 및 근무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직원 행복이 고객 만족의 원천’이라는 믿음으로 직원들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한 차원 더 높은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 고객센터는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감정 노동 근로 직원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임직원 간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그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 6월부터 ‘힐링 디너’ 및 ‘힐링 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미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