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 ENM 오쇼핑부문, ‘씨이앤’ 워너원 트렌치코트 출시


입력 2018.09.06 10:10 수정 2018.09.06 10:10        최승근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씨이앤’이 워너원을 모델로 한 트렌치코트(아래)와 스웻셔츠(위)를 선보인다.ⓒCJ ENM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씨이앤’이 워너원을 모델로 한 트렌치코트(아래)와 스웻셔츠(위)를 선보인다.ⓒCJ ENM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이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한 올 가을 전략 신상품 ‘트렌치코트’를 오는 7일 밤 9시 45분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워너원은 올해 5월부터 패션 브랜드 ‘씨이앤’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지난 여름 시즌에는 ‘비트 앤 웨이브(Beat & Wave)’를 주제로 한 레터링 티셔츠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씨이앤’은 CJ ENM 오쇼핑부문이 운영하는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의 자체 브랜드로 지난해 5월 고태용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첫 상품을 선보였다.

그 동안 문화와 예술 트렌드를 시즌 테마로 정해 고태용 디자이너 만의 유쾌하고 신선한 감성이 담긴 캐릭터와 문구를 옷의 디자인에 반영하며 감각적인 캐주얼 스타일의 상품들을 주로 출시해왔다.

이번 F/W 시즌에는 ‘No Music Nomantic (Nomantic=Not+Romantic)’을 시즌 콘셉트로 정해 위트있는 그래픽 디자인들을 옷에 담았다. Nomantic(노맨틱)은 ‘로맨틱하지 않은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이라는 의미를 가진 고태용 디자이너의 대표 상품 라인 중 하나다.

이번에 선보이는 ‘씨이앤’의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느낌으로 디자인돼, 블라우스나 후드티셔츠와 함께 입어도 멋스러움이 연출된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여유 있는 길이와 넉넉한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카멜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올 가을 전략상품인 만큼 시즌 한정 8만9000원에 선보인다.

트렌치코트에 이어 10월 중순에는 ‘워너원 롱보머재킷’을 추가 론칭 예정이고, 9월말부터는 온라인몰 전용 상품인 ‘워너원 스웻셔츠와 후드티셔츠’를 출시할 계획이다.

오는 7일에는 오전과 밤으로 나누어 총 2회의 ‘셀렙샵 론칭 특집방송’이 진행된다. ‘씨이앤’ 외에도 셀렙샵의 자체 브랜드인 ‘셀렙샵 에디션’이 올 가을 시즌 신상품 ‘셋업 수트’와 ‘스퀘어 펌프스’를 선보인다.

셋업 수트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상하의 별도로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 특징이고, 펌프스는 과하지 않지만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이 나타나는 것이 장점이다.

‘셀렙샵 에디션’은 도시 연계 프로젝트인 ‘시티 인스피레이션(City Inspiration)’을 매시즌 진행하며 특정 도시의 감성을 옷의 디자인에 반영해오고 있다.

독일 베를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이어 이번에는 프랑스 파리의 새롭게 떠오르는 4곳(메종 라로슈, 16구, 팔레루아얄 정원, 마레지구)을 택해 "French Chic, Revisited(프렌치 시크의 재조명)" 캠페인을 전개하며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멋을 신상품에 담았다. ‘셀렙샵 에디션’은 지난 시즌부터 배우 이민정을 뮤즈로 발탁해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 측은 “워너원과 같은 한류 콘텐츠와 관련 상품의 결합이 셀렙샵을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만드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워너원 콘텐츠를 잘 활용해 전세계 고객들이 좋아할 수 있는 씨이앤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