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텔링크,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입력 2018.07.09 09:58 수정 2018.07.09 09:59        김희정 기자

여름휴가 지원 특별 이벤트 진행

SK텔링크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제전화 서비스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SK텔링크 SK텔링크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제전화 서비스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SK텔링크


SK텔링크가 올해‘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제전화 서비스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SK텔링크는 2018년 'SK국제전화 00700’은 국제전화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에 SK텔링크는 SK국제전화 이용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여름휴가 지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로, 국내 서비스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해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표로 꼽힌다.

이벤트는 오는 7월 20일까지 SK국제전화 00700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무선번호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사전 등록한 번호로 7분 이상 SK국제전화 00700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50만 마일리지(7명), 해외로밍 데이터 쿠폰 3매(7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3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김선중 SK텔링크 사장은 “앞으로 또 다른 20년을 내다보며 고객가치와 기업가치가 함께 성장하는 고객과의 행복동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