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G마켓,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입력 2017.03.20 09:13 수정 2017.03.20 09:17        김유연 기자

고객만족 중심 차별화 전략…대형 유통채널과 파트너십 맺어 신뢰 'up'

G마켓,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G마켓 G마켓,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G마켓

오픈마켓 G마켓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인터넷쇼핑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19년 차를 맞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 한 것으로, G마켓은 인지도, 가격 대비 가치, 신뢰도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7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G마켓은 국내외 다양한 제조?유통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신뢰도를 높인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현재 G마켓에는 신세계, 롯데, 현대백화점을 비롯해 마트와 홈쇼핑, 복합쇼핑몰 등 각 분야별 대형 유통업체가 대거 입점해 있다. 또한 명품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SPA 의류 브랜드가 직 입점했고, 인디브랜드 패션 편집숍 등 비브랜드 역시 G마켓에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G마켓이 최근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를 다 담다’ 캠패인에 대한 폭발적인 고객 반응은 이를 입증하고 있다. G마켓이 2500여 개의 브랜드와 함께하는 공동 캠패인으로 대표 상품으로 내세우는 브랜드들이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인텔 게이밍 노트북은 행사 일주일 동안 3500대를 팔아치우며 36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LG전자의 전기식 건조기는 반나절만에 준비한 수량 70대가 모두 완판 됐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