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국민카드, 우정사업본부와 협약 체결


입력 2016.09.20 15:11 수정 2016.09.20 15:20        김해원 기자

알뜰폰 구매 고객 통신요금 할인 혜택 제공

9월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제휴서비스 개발 및 협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 후 윤웅원  KB국민카드 사장(왼쪽)과 정진용 우정사업본부 예금사업단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국민카드 9월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제휴서비스 개발 및 협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 후 윤웅원 KB국민카드 사장(왼쪽)과 정진용 우정사업본부 예금사업단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우체국 알뜰폰 구매 고객에게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우정사업본부와 손 잡았다.

KB국민카드는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윤웅원 KB국민카드 사장과 정진용 우정사업본부 예금사업단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 서비스 개발 및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알뜰폰 통신요금 할인 제휴 카드 출시 △공동 마케팅 추진 △시너지 창출 및 고객가치 증대를 위한 신사업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우선, KB국민카드는 우체국 알뜰폰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우체국 스마트 카드」를 23일 출시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우체국 알뜰폰 통신요금 6천원 △70만원 이상이면 우체국 알뜰폰 통신요금 1만 5천원을 할인해 준다.

또한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우체국 우편료 10%(월 3천원까지) △우체국 쇼핑 이용시 10%(월 1만원까지)를 할인해 준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 1천원, 마스터 1만 5천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 체결 및 제휴카드 출시가 우체국 알뜰폰 사용자들의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해원 기자 (lemir050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해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