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하늘, 매끈한 다리 라인 '성숙한 여인의 자태'


입력 2016.06.24 06:24 수정 2016.06.24 06:28        스팟뉴스팀
김하늘 화보가 공개됐다. ⓒ 인스타일 김하늘 화보가 공개됐다. ⓒ 인스타일

드라마 '공항 가는 길'로 안방 극장의 컴백을 알린 배우 김하늘이 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화보를 통해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화제다.

발리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김하늘이 결혼 후 처음 선보이는 모습. 결혼 후에도 변함 없는 미모와 분위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하며 전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화제. 강렬한 레드 립을 바른 '섹시 하늘'부터 핑크 블러셔로 선보인 '청순미'까지. 촬영 내내 완벽한 포즈와 눈빛 연기로 모든 컷을 A컷으로 이끌어 냈다.

김하늘은 이번 촬영을 통해 "10년 만에 선보이는 정통 멜로 연기라 설레요. 드라마 <공항가는길>에서 초등학생 엄마를 연기하게 되는데, 누군가 나를 엄마라고 부를 때 그 느낌이 어떨지 모르겠어요."라며 드라마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또 결혼식 사진에서 활짝 웃고 있던 이유에 대해 묻자 "결혼식 내내 정말 행복하고 즐거웠어요. 특히 남편 친구들의 축가와 편지 낭독이 너무 재미있었다"며 당시 상황을 회상하기도 했다.

드라마 '공항가는 길'은 9월, KBS2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김하늘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7월호와 별책 부록'Makeover' 공식 홈페이지 instyl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