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IBK 기업은행과 제휴


입력 2016.04.04 09:28 수정 2016.04.04 09:31        이호연 기자

기업은행 앱 내려받으면 게임 ‘거신전기’ 아이템 증정

이달 말까지 전국 기업은행 지점 및 홈페이지, 앱에서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IBK 기업은행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IBK 기업은행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RPG(역할수행게임)‘거신전기’가 IBK 기업은행(이하 기업은행)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IBK 기업은행과 거신전기가 함께하는 100% 쏟아지는 거대한 페스티벌’을 주제로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기업은행 지점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 헬로 아이-원(i-ONE)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의 ‘헬로 아이-원’ 앱을 내려 받으면 거신전기 게임 아이템 쿠폰과 최대 70% 환율 우대 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또, 앱을 내려 받고 게임 아이템까지 사용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361명에게 커피 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 기업은행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 기업은행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MART.IBK)에서 본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하고,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 및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러스트, 영상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