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저신용 과다대출자대출 까다롭지 않은 조건진행


입력 2016.02.21 15:00 수정 2016.02.20 00:35        스팟뉴스2
ⓒibi캐피탈 ⓒibi캐피탈
갈수록 붉어지고 있는 문제로 ‘노후준비 부족’ 이라는 키워드가 나오고 있다. 물질적인 것이 전부는 아니지만 퇴직을 앞둔 50대, 저소득자, 저신용자, 주부 등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그룹 등이 상대적으로 행복감이 낮게 나왔다. 게다가 퇴직은 또 다른 일의 시작이라 볼 수 있을 만큼 노후에도 일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다른 계층들의 상황도 별반 다르지 않다. 취업이 되지 않아 채용정보 박람회에는 많은 인파들로 북적거리는 반면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않고 일도 하지 않는 니트족도 최근 8년 새 두 배 이상 급증함으로써 취업난 문제는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 잦은 연체와 카드 돌려막기, 현금서비스 등으로 급한 자금을 채우려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저신용자가 되는 지름길이다.

고령층의 경우 자녀의 막대한 사교육비 등을 지원하기 위해 대출을 받고 있으며, 퇴직 후 급전마련이나 창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의 경우도 대출을 받고 있다. 낮지 않은 신용등급과 꾸준한 수입이 있는 경우 은행권에서 대출을 이용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선택의 폭이 좁아진다. 그렇다고 길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이미 기대출 현황이 있거나 카드대금 등의 연체로 신용등급이 낮아져 저신용자가 된 경우 대출을 받는데 어려움이 따르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캐피탈 쪽으로 알아 볼 경우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대출, 사업자대출, 직장인신용대출, 무직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들을 확인 할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도 아무 업체를 이용 하는 것이 아니라 정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인지 확인을 해야 한다.

올바른 사업자등록번호와 법정이자율 등을 정확히 확인해야하고 이자 외 추가비용이 있는지 중개수수료를 요구하는 등의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는지 체크해야 한다.

수많은 업체들 중 “IBI캐피탈”은 위에서 언급한 불법업체 의심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정식 등록된 업체이다. 주부대출, 여성무직자대출, 저신용직장인대출, 사업자신용대출 등이 가능한 ‘평생나눔론’,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이어도 가능한 ‘파워드림론’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자대출 등이 가능한 ‘모아자립론’ 이라는 3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상담 또는 이용을 하려면 전문상담원과의 통화가 가장 처음 이루어져야하고, 대출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안내받아 제출을 하면 대출여부에 관한 심사가 이루어진다. 승인결과가 나오고 계약서를 작성하면 입금이 이루어지는 형식이다.

이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상담신청, 한도조회는 모두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며 이에 필요한 개인정보들은 안전하게 보호되며 어디에도 노출되거나 기록이 남지 않는다.

주부대출,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무직자무서류대출, 저신용자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저신용직장인대출, 파산면책대출, 프리랜서대출, 생활비대출, 여성대출, 소액대출, 당일대출, 신용회복대출, 창업대출, 법인사업자대출, 저금리직장인대출, 대환대출 조건, 금리, 한도 등에 대해 더 문의할 내용이 있다면 IBI캐피탈로 무료상담을 받으면 신속히 확인할 수 있다.(전화:1661-3390)(온라인:http://ibicapital.co.kr)

스팟뉴스2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2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