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채아 “드라마 촬영 중 중도하차된 사연”


입력 2011.01.05 16:59 수정         김상영 넷포터

6일 방송 예정인 KBS <해피투게더 3>

드라마 촬영 도중 하차된 사연을 공개한 한채아. 드라마 촬영 도중 하차된 사연을 공개한 한채아.

탤런트 한채아가 남자친구 때문에 드라마 출연을 하지 못하게 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채아는 6일 방송 예정인 KBS <해피투게더 3>에 출연, "소속사에서 자신이 연애를 할 때 조금 더 철저히 관리를 하는 편"이라고 밝혔다.

이에 MC들이 특별히 관리하는 이유라도 있냐는 질문에 한채아는 "평소 연애를 하면 남자친구한테 푹 빠져 사랑에 올인 하는 스타일이라 일을 할 때 피해를 주기 때문"이라고 고백했다.

신인시절, 한채아는 사극에 캐스팅이 되어 열심히 사전 준비를 하고 있던 중 남자친구가 군대에 가게 되서 속상한 마음에 매일 운 적이 있다고 입을 열었다. 한채아는 낙마연습을 하다가도 울고 정말 시도 때도 없이 우는 자신의 모습을 한 달 동안 지켜보던 드라마 감독에게 결국 매니저를 통해 이번 작품에서 빠지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공개했다.

하지만 한채아는 “그 때 당시만 해도 작품에서 빠지게 된 슬픔보다 남자친구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져 오히려 좋았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한채아는 사랑에 너무 올인 하다 보니 크리스마스이브에 남자친구한테 모두를 경악하게 한 행동을 했는데 과연 무엇일지 6일 오후 11시 15분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상영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상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